2023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 7개 부문 석권한 반얀트리 호텔&리조트

입력 2024-01-19 14:35   수정 2024-01-19 14:36


반얀트리 호텔&리조트가 2023년 월드 트래블 어워드에서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비치 리조트'을 포함, 총 7개 부문의 상을 석권했다.

올해로 31주년을 맞는 월드 트래블 어워드는 여행 업계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호텔&리조트와 여행지들을 선정한다.

또한 한 해 동안 여행 업계에 가장 큰 공헌을 한 여행 브랜드에도 상이 주어지며, 전세계의 여행 및 관광 분야에 미치는 힘과 깊이를 반영하여 선정된다.

월드 트래블 어워드는 여행, 관광, 서비스업의 제반 핵심 분야에 걸쳐 뛰어난 부문을 인증 및 포상하여 널리 알리고자 1993년 제정됐다. 오늘날에는 여행 업계에서 우수성을 인증하는 궁극적인 지표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반얀트리 랑코는 2023년 아시아 최고의 럭셔리 비치 리조트로 선정됐고, 반얀트리 텐진리버사이드는 중국 텐진 지역을 이끄는 최고의 호텔과 최고의 호텔 스위트 2개 부문을 석권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반얀트리 항저우는 중국 최고의 리조트로 선정됐으며, 반얀트리 알울라는 최고의 사막 리조트로 뽑혔다.


이러한 가운데, 반얀트리가 국내에서도 해양형 호텔&리조트의 개장 소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해광사와 오랑대공원 인근 해안가에 조성되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오랑대 인근 파노라마 바다 전망과 자연 환경을 반영한 건축 디자인에 부산만의 매력과 반얀트리만의 이국적 분위기를 접목해 독특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360도 파노라마 뷰가 가능한 해안 지대에 위치해 투숙객들에게 각기 다른 부산의 풍광을 선사한다. 자연 환경과 바다 전망을 활용하고자 완만한 계단식 별장형 빌라를 배치해 집합형 타워(Tower) 179실과 별장형 빌라스(Villas) 16실로 이뤄진 총 195실의 모든 객실 투숙객들이 바다 조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다 조망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은 단독 테라스 및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다. 또한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웰빙 생츄어리 스위트룸에는 객실 내에서 웰니스 기구 및 웰빙 프로그램 구성을 더해 하이엔드 웰니스 휴식 경험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여기에 미슐랭 스타 태국 레스토랑 샤프론과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버티고, 루프탑의 몽환적인 아름다운을 담은 문스카이바 등 다이닝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리아스풀을 비롯해 사우나&인도어 스위밍풀, 스카이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예정돼 있다.

특히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차별점은 아너스 회원을 대상으로 한 VVIP 맴버쉽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 서비스다. 전세계 32개국, 109개의 휴양지를 회원가로 즐길 수 있고 라구나 CC(태국 푸켓, 베트남 다낭, 인도네시아 빈탄) 등을 특별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원래 프라이빗 컬렉션은 반얀트리의 VVIP 회원권이지만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아너스 회원은 분양 받는 즉시 이용 가능하다. 대표적인 곳으로 태국 푸켓, 몰디브, 인도네시아 빈탄, 베트남 다낭을 비롯해 유럽, 미주 등 세계의 유명 휴양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현재 국내에는 부산과 제주의 유명 골프장과 리조트를 회원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아너스 라운지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 인근에 위치하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방문 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